Quick Menu

Quick Menu

Quick Menu

커뮤니티

진료시간

  • 평일 09:00 ~ 19:00
  • 토요일 09:00 ~ 13:00
  • 공휴일 09:00 ~ 13:00
  • 점심시간 13:00 ~ 14:00
  • 일요일 휴무

* 토요일 오후 수술은 가능합니다.

053-965-0100

Fax. 053-964-8800

상담게시판

  • 커뮤니티
  • 상담게시판

제목

맹장염일까요?

작성자명배****
등록일2015-11-02 오후 9:55:46
 

대구에서 살다고 회사 때문에 포항에서 살게 되었어요

어제부터 오른쪽아랫배가 아프고 열도 좀 있는거 같네요

근데 아팠다가 괜찮았다가 그래서 병원가기 망설여지네요

맹장염의심이 되긴한데..

대구는 맹장수술하는 작은병원이 많던데

포항은 여기밖에 없는거 같네요

큰병원 가기는 부담스럽고 멀어서요..

목록  인쇄하기
     취소

제목

Re] 맹장염일까요?

답변자장유석
답변일2015-11-04 오후 2:08:49
공개여부공개
답변현황답변완료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항시원외과입니다.

답변이 늦었습니다.


우선 오른쪽 아랫배가 아프시면 충수염(맹장염)을 한번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씀만으로 맹장염이 맞다 아니다라고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아직 통증이 있으시다면 빨리 검사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