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일 오후 수술은 가능합니다.
053-965-0100
Fax. 053-964-8800
맹장염일까요?
대구에서 살다고 회사 때문에 포항에서 살게 되었어요
어제부터 오른쪽아랫배가 아프고 열도 좀 있는거 같네요
근데 아팠다가 괜찮았다가 그래서 병원가기 망설여지네요
맹장염의심이 되긴한데..
대구는 맹장수술하는 작은병원이 많던데
포항은 여기밖에 없는거 같네요
큰병원 가기는 부담스럽고 멀어서요..
Re] 맹장염일까요?
안녕하세요.
항시원외과입니다.
답변이 늦었습니다.
우선 오른쪽 아랫배가 아프시면 충수염(맹장염)을 한번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씀만으로 맹장염이 맞다 아니다라고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아직 통증이 있으시다면 빨리 검사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